Posted on / by bigpunchent / in News, Notice

마블 ‘이터널스’의 가장 강력한 히어로 ‘길가메시’, 마동석은 지금 홍보 일정 중!





배우 마동석이 헐리우드 영화 ‘이터널스’의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지난 24일 마동석은 그가 출연하는 마블 ‘이터널스’ 개봉을 앞두고, 디즈니와 홍보 영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동석의 우람한 팔뚝과 주먹은 영화 속 “길가메시” 를 연상케 하며 이터널스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전 세계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인 영화 ‘이터널스’는 MCU의 새 세계관을 담는 영화로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마동석은 한국계 배우로는 유일하게 주연 타이틀 롤로 마블에 합류했다.


10인의 주인공 중 마동석은 ‘길가메시’역을 맡았다.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특유의 유머, 통쾌한 액션까지 모두 담겨있다. 
파워를 상징하는 그의 캐릭터는 이들 중 가장 파워풀하고 강한 전사로, 한 방의 펀치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강력한 캐릭터다. 
마동석의 장기. 복싱을 입힌 ‘길가메시’의 액션은 특유의 큰 통쾌함을 선사할 것이다. 


‘이터널스’ 뿐만 아니라 국내 차기작에도 힘을 가하는 마동석은 그의 제작사 ‘빅펀치 픽쳐스’를 통해 
영화 ‘범죄도시2’, ‘압구정 리포트’,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 및 기획, 제작 중이다. 


한편, 배우 마동석이 소속된 빅펀치엔터테인먼트에는 그를 비롯해 예정화, 김찬형, 차우진, 이태규, 김도건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사진제공 – 마동석 배우 인스타그램 및 ‘이터널스’ 메인 예고편 화면 캡처>
en_USEnglish
ko_KRKorean en_USEnglish